유료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전체 기사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료가입 Tag #철근 #형강 #전자상거래 #제강사 #e비즈니스 #스틸샵 #설비투자 #가공 #턴키 #실수요 #유통 저작권자 © 스틸인(스틸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호근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현대제철, 봉형강 중심 ‘전자상거래’ 진출 공식화 동국제강, 봉형강 전자상거래 첫 출사표 동국제강 스틸샵, 후판 주문품 판매 이벤트 시행 동국제강, 전 제품군 온라인 판매 개시 동국제강, 철강 온라인 판매 플랫폼 ‘스틸샵닷컴’ 오픈 WSA, 1월 글로벌 조강생산 전년비 ‘6.1%’ 감소 H형강 판매價, 3월에 “또 한번 뛴다” 철근 제강사 전자상거래 진출 ‘고민’과 ‘과제’② 동국제강, 초등학교 입학 임직원 자녀 ‘응원 선물’ 전달 H형강 제강사, 판매價 全규격 ‘5만원 인상’ [2-4 RPI] 스틸in 철근가격지수 – 가격인상 앞둔 정체 ‘긴장’ 봄 성수기 철근 실수요 ‘삐걱’…변수 커진 ‘유통’ 철근 판매, 2월 선방…"3월 정조준" 뚝 떨어진 철근 재고, ‘3월 변동성’ 주목 H형강, 무난한 동절기 판매...수급 변화 '긴장' 연초 H형강 생산·판매 ‘동반 증가’ 동국제강, 세계 최초 친환경 무용제 컬러강판 개발 현대제철, 토목용 H형강 판매價 ‘전격 인상’...가격구조 재편 동국제강 스틸샵, 또 한번의 전진 ‘코일철근’ 현대제철, 美 LACP 비전 어워드 금상 수상 동국제강, 주총서 장세욱 부회장 ‘재선임’ 동국제강, 코일철근 전자상거래 판매 개시…’국내 최초’ 철근 가공 로스율 현금화 화두 ‘재점화’ 현대제철, 2분기 연속 두 자릿수 수익률 달성 [특별대담①] 동국제강 스틸샵 1년, “전자상거래를 말하다” – 이윤노 마케팅팀장 [특별대담②] 동국제강 스틸샵 1년, “전자상거래를 말하다” – 이윤노 마케팅팀장 동국제강, 스틸샵 오픈 1주년…"年 25만톤 판매체제 구축" 현대제철, 전자상거래TFT 출범…e커머스 ‘박차’ 동국제강 스틸샵, 봉형강 판매 전 방위 확장 동국제강 스틸샵, ‘지인 추천’ 회원가입 이벤트 실시 동국 스틸샵 철근 가격정책, “시장 밀착” 철근 제강사 전자상거래, 후속 진출은…? 현대, 건설용 강재 전자상거래 ‘내년 4월’ 예고 동국 스틸샵, 화물연대 파업으로 ‘신규 주문 중단’ 동국 스틸샵, 12일부터 전 제품 정상판매 재개 동국제강, ‘스틸샵’ 모바일 앱 출시 동국제강 스틸샵, "코일철근 특별할인 이벤트" 동국제강 스틸샵 코일철근 이벤트 “3일만에 완판” 제강사 전자상거래 “활로 찾을까…?” 현대제철 전자상거래 플랫폼 오픈 ‘임박’ [분석] 대세 커지는 제강사 전자상거래, 고민은? 현대제철, 전자상거래 플랫폼 ‘HCORE STORE’ 5월 오픈 [기획] 현대제철 'H코어 스토어', 전자상거래의 상생 모델 제시 현대제철, 온라인 철강몰 'HCORE STORE' 그랜드 오픈 현대 H코어 스토어, 특화 플랫폼으로 "2막 연다"
댓글 0 댓글입력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