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전체 기사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료가입 Tag #현대제철 #제강사 #전자상거래 #철근 #형강 #강관 #플랫폼 저작권자 © 스틸인(스틸I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호근 기자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동국제강, 스틸샵 오픈 1주년…"年 25만톤 판매체제 구축" [특별대담②] 동국제강 스틸샵 1년, “전자상거래를 말하다” – 이윤노 마케팅팀장 [특별대담①] 동국제강 스틸샵 1년, “전자상거래를 말하다” – 이윤노 마케팅팀장 동국제강, 코일철근 전자상거래 판매 개시…’국내 최초’ 동국제강 스틸샵, 또 한번의 전진 ‘코일철근’ 대한제강, 전자상거래 등 사업다각화 ‘광폭 행보’ 철근 제강사 전자상거래 진출 ‘고민’과 ‘과제’② 철근 제강사 전자상거래 진출 ‘고민’과 ‘과제’① 현대제철, 봉형강 중심 ‘전자상거래’ 진출 공식화 동국제강, 봉형강 전자상거래 첫 출사표 H형강價 6월 방침 고심…시장은 先반영 ‘휘청’ 현대제철, H형강 판매價 ‘3만원 인하’ [6-1 RPI] 스틸in 철근가격지수 – “혹시나 했는데…역시나” 현대제철, 전기차용 고성능 소재 시장 선도 현대제철, 2022 통합보고서 'Beyond Steel' 발간 현대제철, 2분기 두 자릿수 이익률 달성…’영업이익 8,221억원’ 현대제철, 전기안전분야 기술협력 MOU 체결 철근 제강사 전자상거래, 후속 진출은…? 현대, 건설용 강재 전자상거래 ‘내년 4월’ 예고 제강사 전자상거래 “활로 찾을까…?” 현대제철 전자상거래 플랫폼 오픈 ‘임박’ [분석] 대세 커지는 제강사 전자상거래, 고민은? 현대제철, 전자상거래 플랫폼 ‘HCORE STORE’ 5월 오픈 [기획] 현대제철 'H코어 스토어', 전자상거래의 상생 모델 제시 현대제철, 온라인 철강몰 'HCORE STORE' 그랜드 오픈 현대 H코어 스토어, 특화 플랫폼으로 "2막 연다"
댓글 0 댓글입력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