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03 (수)
현대제철, 전사 핵심과제 추진 공유회 개최
현대제철, 전사 핵심과제 추진 공유회 개최
  • 스틸in 데스크
  • 승인 2023.02.28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제철 고유 문제해결 방법론 활용해 ‘과제를 통한 일하는 문화 정착’ 도모
안동일 사장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를 추구해야”

현대제철이 2월 27일 전사 핵심과제 추진계획 공유회인 ‘챔피언 데이’를 개최하고, 전사 핵심과제 추진 원년을 선포했다.

판교오피스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안동일 사장을 비롯해 본부장 및 실장, 사업부별 운영팀장 등 총 134명이 대면/비대면으로 참석한 가운데 성과 개선 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제철 핵심과제 공유회

‘챔피언 데이’는 ‘사업전략과 연계한 일하는 방식 내재화’를 통해 지속적인 개선문화 형성을 도모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명사 초청 특별 강연과 ’22년 우수 개선과제 발표 및 포상, 사업부별 ’23년 핵심과제 추진 계획 발표 등으로 이뤄졌다.

특별 강연에서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교수가 ‘미래사회의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강연했으며, ’22년 우수 개선과제 총 44건 중 고로2팀의 2고로 안정 생산 기술 개발, 특수강제강팀의 특수강 스크랩 증대 기술 확보, 수소연료전지부품기술팀의 신규 분리판 사업 발굴 및 제품 개발 등 3건이 발표돼 개선 노하우를 공유했다.

안동일 사장은 “현대제철의 핵심과제 활동은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전사적인 조직 DNA변화를 위한 것”이라며,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를 추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