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5-06-06 15:03 (금)
H코어 스토어, ‘24년 결산 파트너스 데이’ 개최
H코어 스토어, ‘24년 결산 파트너스 데이’ 개최
  • 정호근 기자
  • 승인 2024.12.11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오전 온라인 간담회 방식 ‘파트너스 데이’ 개최
서비스∙제품∙홍보 등 주요 활동∙성과 소개…적극참여 당부

현대제철 전자상거래 플랫폼 H코어 스토어가 올 한해를 마무리 하는 ‘24년 결산 파트너스 데이’를 10일(화) 오전 10시에 온라인 간담회 방식으로 진행했다. 

H코어 스토어의 파트너사 대표 및 실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한, 이날 간담회는 ▲운영 현황 ▲제휴사 홍보 ▲홍보 현황 ▲고도화 현황 ▲플랫폼 1년 운영 VOC 등의 내용으로 구성됐다. 

H코어 스토어 측은 올 한해의 주요활동과 성과를 크게 3가지(서비스 차별화, 제품 차별화, 홍보 마케팅) 분야로 설명했다. 

서비스 차별화에서는, CJ대한통운 ‘더운반’과 제휴를 통해 전국 단위 배송 시스템을 마련하고, ‘국민카드’ 제휴를 통해 정기결제 대체와 수수료 절감 등의 효과를 이끌어 냈다.  

제품 차별화 부문에서는, 내진철근의 온라인 파트너를 운영해 내진철근 재고를 상시보유해 단납기∙소량 판매 대응 기반을 구축했다. 또한 철근 가공리테일 플랫폼 판매를 통해 거래의 영역을 효율적으로 확대시켰다. 

홍보 마케팅 부문에서는, MBC 건축박람회와 부산 코리아빌드에서 부스를 운영해 고객과 직접 대면을 통한 홍보와 신규회원을 확보했다. 아울러, 생성형 AI 홍보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등 온라인 플랫폼 홍보도 적극 병행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