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03 (토)
현대제철 순천공장 한뜻회 봉사대, 장학금 기탁식 가져
현대제철 순천공장 한뜻회 봉사대, 장학금 기탁식 가져
  • 스틸in 데스크
  • 승인 2024.02.2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금 2400만원, 순천지역 저소득 초·중·고 재학생 20명에 지원
나눔과 봉사로 만드는 지역사랑

현대제철 순천공장 한뜻회 봉사대(회장 김종락)는 26일 지역 저소득 초·중·고 재학생들을 위해 순천시에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순천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24년째 펼쳐오고 있는 현대제철 순천공장 한뜻회봉사대는 임직원 197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 기부금 출현으로 재원을   마련하여 장학금을 지원해 오고 있다. 기탁된 장학금은 지역 저소득 초·중·고 재학생 20명에게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매월 10만원 씩 1년간 지원한다. 

한뜻회봉사대는 장학금 지원 사업 외에 장애인 동반 트래킹행사와 독거노인 밑반찬 배달,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에도 참여하는 등 순천지역 어려운 이웃에 대한 후원사업 발굴과 지원에 적극 참여해 왔다.

한뜻회봉사대 김종락회장은회사는 단순히 제품만 생산하는 기업체가 아니라 지역사회와 그리고 이웃과 어우러져 희노애락을 함께 나누며 살아가는 동반자인 것입니다. 그동안 한뜻회봉사대에서 추진해 왔던 봉사활동을 되돌아보고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 우리 이웃들에게 필요로 하는 손길이 무엇인지 찾아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여 다양하고 짜임새 있는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고, 어려운 순천지역 초,중,고등학생들에게 삶의 용기와 자신감을 잃지 않도록 아름다운 손길과 따뜻한 동행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