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03 (토)
현대제철, 설 명절 맞이 이웃 나눔 활동 실시
현대제철, 설 명절 맞이 이웃 나눔 활동 실시
  • 스틸in 데스크
  • 승인 2024.02.05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물 상자와 상품권 등 3천5백만 원 상당 전달
상품권 전달과 함께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도 펼쳐

현대제철 당진제철소는 설 명절을 맞아 5일 선물 상자 전달식을 시작으로 이틀간 저소득층 가구와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선물 상자를 전달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품권을 전달했다.

당진제철소는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저소득층 가구에는 선물 상자를 전달하고, 사회복지시설에는 지역 상품권을 전달해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도 함께한다.

선물 상자 전달식은 5일 당진시에서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현대제철 김원배 부사장을 비롯해 당진시 오성환 시장, 당진시복지재단 이사장 등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현대제철 김원배 부사장은 “매년 설 명절 우리 이웃에게 전달되는 선물을 통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사랑의 온도를 높일 수 있게 하겠다”라고 했다.

준비된 선물 상자는 드라이브스루 형태로 19개 사회복지시설 이용자에게 전달하고, 저소득층 가구에는 당진시복지재단 관계자와 현대제철 임직원 봉사단이 직접 전달했다.

선물 상자는 생필품과 지역 농산물로 만든 떡국떡, 해나루 실치 김을 포함해 마련됐다. 특히, 장애인 직업재활 기관에서 만든 제품도 포함해 구성했다.

이어서 6일에는 당진전통시장에서 활동을 이어갔다.

32개 자매결연 복지시설 초청해 온누리 상품권과 당진사랑상품권 등 1천5백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이날 참여한 복지시설 관계자는 전달받은 상품권으로 전통시장에서 각 복지시설에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며 전통시장 활성화 캠페인을 펼치기도 했다.

한편, 당진제철소의 설과 추석 명절 나눔 활동은 지난 2007년에 시작해 현재까지 지속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