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0:03 (일)
기전산업, 청소년 특별활동 지원…"뜻깊은 동행"
기전산업, 청소년 특별활동 지원…"뜻깊은 동행"
  • 스틸in 데스크
  • 승인 2023.09.15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전산업, 함께나누는세상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특별활동 지원
진취적 도전적 꿈을 쟁취하는 사회구성원으로 자라길

기전산업(주)에서 후원하고 (재)함께나누는세상에서 진행하는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 내달 14일(토) 기전산업에서 운영하는 티앤림레포츠파크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기전산업 김종원 회장이 협약식 당시 코로나19로 청소년의 야외활동이 대부분 중단된 것을 안타깝게 생각해 함께나누는세상에 제안하였으며, 현재 코로나19가 완화됨에 따라 티앤림레포츠파크에서 특별야외활동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기전산업에서는 함께나누는세상의 청소년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멘토와 멘티 약 30명을 초대하여 집라인 및 서바이벌, 고카트, 어드벤처, 클라이밍 등 다양한 레포츠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5월 20일 연세대학교 루스채플에서 진행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톡톡콘서트’에서는 각 학교 멘토와 멘티 약 80명과 아산시∙완주시 청소년 약 30명이 모여 가운데, 함께나누는세상 이사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연세대학교 재즈동아리 Jazz Feel 공연과 방송인이자 개그맨 유민상씨를 초빙하여 토크콘서트를 진행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기전산업 측에서는 “청소년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진취적이고 도전적으로 꿈을 쟁취할 수 있는 사회구성원으로 자라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