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1:43 (금)
철강協, 금속기업대상 Metal-AI 융합교육 실시
철강協, 금속기업대상 Metal-AI 융합교육 실시
  • 스틸in 데스크
  • 승인 2023.05.3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강협회, 금속업계를 위한 디지털전환(DX) 교육 개설
직급별·역량별 차별화된 교육 운영...기업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교육과정 제공

한국철강협회는 기업이 디지털기술을 적용하고 AI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금속기업 대상으로 Metal-AI 융합인력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교육은 디지털전환(DX) 도입방법 및 AI융합 교육에 대한 업계의 니즈를 반영하여, 이를 토대로 철강 및 비철기업의 재직자 400여명을 대상으로 AI융합인력 역량강화 지원교육을 진행한다.

재직자 과정은 다시 기초와 심화과정으로 나뉘는데, 기초과정은 IoT/빅데이터/딥러닝을 주제로 도구기반 Non-Coding 교육 등을 제공하며, 심화 과정은 정형/비정형 데이터를 활용한 Low-Coding의 실습중심 교육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는 재직자교육을 희망하는 금속기업과 협의를 통해 커스터마이징 교육과정 및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6월부터 세아제강, 풍산 등 금속기업 재직자 약 100명을 대상으로 커스터마이징 재직자 과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철강협회 관계자는 “디지털전환(DX) 교육 확대와 금속기업 맞춤형 컨설팅 및 교육을 통해 실질적 현장 적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교육 내용 및 참가 신청은 한국철강협회 철강전문교육 홈페이지(http://lms.kosa.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